티스토리 뷰

중판 니키는 바빠서 휘몰아치는 이벤트 반이나...했을까 모르겠는데

한판 아이러브니키는 1월 말 업데이트 이후로 영 소식이 없네요...18챕터 업데이트 된 게 신기할 지경

소문으로는(소문입니다 오피셜 아님)

1. 운영사인 파티사가 비트코인에 투자했다가 망했다

2. 합병으로 정신없어서 앞으로 추가 이벤트가 없을것이다(딴회사가 파티사를 인수했다나)

3. 게임개발사인 텐센트와 마찰이 있어 이벤트를 들여올 수 없다.


이렇다는데 그래서 그런가 했던 별무리 이벤트 웨딩 이벤트 울궈먹고 있더라구요...

제일 마지막으로 신규 이벤트 했던게 뜬금없이 나온 풍화설월이고...

결국 저는 북미판 니키를 열심히 하게 되었고...한판 니키는 계속 잠잠하면 그만두지 않을까 싶네요.

언어의 장벽이 무섭다면 북미판 니키,

고퀼 세트를 빨리 얻고 싶다면, 그리고 랭킹전을 피하고 싶다면 중판니키를 추천드립니다...(현재 일판이 랭킹전으로 과금유도가 제일 심하고 그다음이 북미판인 거 같아요)

북미판 니키는 시차가 있어서 낮밤 반대지만 일판 한판에 있는 세트를 거의 다 들여오는데다 북미판 단독세트(그래피티라던가)가 있기 때문에 꾸준히 서비스된다면 컬렉션 채우는 재미가 쏠쏠할 거 같습니다.

현재 한국셋이었던 달보드레와 원희가 있고요, 일판셋은 하트소모하는 잉어세트 진행중이고 검은날개주는 랭킹전은 이미 한거 같아요. 이벤트 진행이 매우매우 빠르기 때문에 제대로 하려면 충전이 필수일듯. 저번에 충전 이벤트로 각각 다른 이벤트(신년 이벤+혈월초옹 충전셋+또다른 충전셋)를 세개 묶어서 파는 거보고 놀랐습니다...


아이러브니키 북미판 설치법 링크

중판니키 설치법 링크 

댓글